Thursday 8 March 2018

외환 스팀 빛 최고의 설정


ForexSteam 검토 방문 사이트.


2012 년 9 월 -11 월 :이 회사에 대해 매우 의심스러운 긍정적 인 리뷰가 대량으로 제출되었습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orexSteam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forexrobotnation에서 하나를 포함하여 많은 긍정적 인 리뷰는 내 dissapointment, 3 개의 연속적인 손실, 하나의 승자, 7 일 동안 내 VPS에 넣어 이후 drawdown에 하나를 EA를 구입했다.


iam은 내 시간과 함께 매우 행복 하네. 스팀 라이트 v9.


이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 제품을 검토했다고 말하는 사이트에는 여러 가지 잘못된 리뷰가 있습니다. 거대한 발행 한 그들은 결과 시트를 업데이 트하지 않습니다. 많은 상인들이 VPS를 운영하고 있지만 여전히 언젠가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운이 좋았다고 불평하고 있습니다. 이것에 당신의 숙제는 MyFX 결과를 돌려 보내거나 자제하지 않는다.


스팀 트레이딩 로봇은 좋은 거래 유형입니다. 나는 6 년 동안 회원이었고 증기에 대해 매우 강하게 생각합니다. 내일과 다음 주에 오늘부터 이기고 싶다면 모두가 사용해야하는 것입니다.


나는이 간략한 것을 지킬 것이다. 스팀 라이트 v9는 누구나 구입할 수있는 최고의 스타터 로봇입니다. 지원 팀이 프로세스를 안내하고 자동화 된 거래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을 알려줍니다. 모든 과정에서 핍스 픽업. 완전한.


나는 이유를 찾고 항상 승리한다. 나는 스팀 소프트웨어를 4 개월에 한 번 사용하며, 나는 3 번 무역에서 패배하고 40 번 이상의 무역에서 승리한다.


그것의 가치를 위해, 나는 2017 년 2 월 25 일에 ForexSteam으로 시작했는데, 나는 2017 년 7 월 23 일에 EA 거래를 중단했고, $ 20 이하를 조금 잃었습니다. 내가 보았던 것에서 좋은 거래가 있고 나서 큰 손실이있을 것입니다. 현재 나를 도와 줄 수있는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나의 진도에 관해 계속 게시 할 것이다. 누구든지 내 계좌 세부 거래 (MT4 보고서)를보고 싶다면 기꺼이 보내주십시오.


이 로봇은 5STAR TRADE입니다.


저에게 빛의 버전 9로 승리하십시오. 거의 모든 무역과 손실은 단지 20 피스가 될 때만 10 피스가됩니다. 매우 좋음 리스크 보상 /.


증기 내 expektation을 만났지만 항상이기는 ​​게 아니라 잃는 것보다 더 승리. 그리고 그저 좋은 다른 사촌들과 함께 그냥 많이 잃는 것뿐입니다. 매주 steamLT에서 30-60 PIP를 만드는 것이 좋으며, 이 여행을 즐겁게 보낼 수 있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외환 스팀.


시스템 묘사 : Forex 증기 빛은 retracement 후에 동향 움직임의 작은 덩어리를 붙잡는 것을 시도하는 EURUSD를 무역한다. 거래가 귀하를 상대로 가면 전체 이익 손실을 피하기 위해 거래 이익의 일부를 받아들이도록 이익 조정을 조정합니다.


IRRELEVANT 외환 스팀 성능 테스트.


대중의 의견 게시 가이드 라인.


Forex Verified는 새로운 코멘트가 게시 될 때 자동으로 통보되지 않습니다. 질문을하면 결코 볼 수 없습니다. 우리는 능력이있을 때 이것을 고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귀하가 사용하는 거래 방법이 좋지 않거나 열악한 결과가 발생했기 때문에 제품을 "사기"라고 부르지 마십시오. 합법적 인 제품은 다양한 거래 스타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중 어떤 제품도 불량 결과가있는 기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사기"라는 단어는 판매자가 판매를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잠재 고객을 거짓 정보로 오도 할 때 사용해야합니다. 이것은 가짜 거래 결과 또는 약속 위반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게시 된 댓글을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실수 한 경우 댓글을 삭제하고 다시 게시하십시오.


연락처 정보.


주소 : Mainzer Landstrasse 49,


60329 프랑크푸르트 독일.


최신 짹짹.


우리 회사.


외삽 법.


2007 년부터 주요 FX 검증 웹 사이트. 검증되지 않은 경우 구매하지 마십시오.


Forex Steam Review - 나의 Forex Steam 도움말 웹 사이트.


Forex 스팀 검토 및 가이드.


Forex Robot Nation을 읽는 독자라면 Forex 증기 로봇에 대해 확실히 들어 보았을 것입니다.


Forex 스팀의 잠재력 중 일부를 이미 다뤘지만, 이제는 좀 더 깊이 들어가서 내 이야기와 기술을 전했습니다.


내 Forex Steam & amp; 외환 로봇 배경입니다.


자동화 된 Forex 로봇 소프트웨어를 4 년 이상 사용해 왔습니다. 나는 수 개월간 큰 성공을 거둔 Forex 서클처럼 더 이상 판매되지 않는 1 세대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하고 Forex 로봇의 이점을 믿게했습니다.


여기에 뭔가가 있다는 것을 알았지 만, 실제로 그 혜택을 누릴 수있는 방법을 정확히 알지 못했습니다.


자동화 된 소프트웨어로 모든 것을 적절히 조합 할 수 있다면 매우 다양한 Forex 기법이 있습니다. 이는 내가 찾고 있던 거래 결과를 확실하게 제공 할 것입니다.


2017 업데이트.


지난번에 스팀에 대해 글을 쓴 이후로 많은 변화가있었습니다. 이 블로그에 기록 된 이후로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대다수의 정보는 여전히 매우 적절합니다. 분명히 버전 9가 나왔고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지만 하나의 일관성이 실현되어 승리해야합니다.


Forex Steam은 계속 WIN이되고 있으며, 정말 중요한 전부입니다.


Steam에 관한 새로운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십시오. 일부 이미지는 여기에서 업데이트되었지만이 시스템이 여전히 주위에 있으며 2013 년에이 사이트를 만들었 기 때문에 너무 많은 것을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항상 문제가있었습니다.


내가 사용한 초창기 소프트웨어에는 언제나 한순간의 승리가있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일반적으로 많이 승리하고 많이 잃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에게는 여기에 큰 잠재력이 있었지만 실제로 올바른 방법을 사용하는 시스템을 찾는 것이 어려울 것임이 분명했습니다.


처음 시작했을 때 외환 로봇 국가처럼 나 자신처럼 상인을 도울 수있는 웹 사이트가 없었기 때문에 모든 것을 햇볕 아래서 시험해야했습니다. 나는 내가 Forex 로봇에서 원하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었고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최고의 로봇 :


위험도가 낮은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높은 평판을 받아 무료 정규 업데이트를 제공하십시오.


새로운 세대의 Forex 로봇.


바로 지금 내 의견으로는이 요소들을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시스템이 하나뿐입니다. 이것은 특히 Forex 증기, 빛 버전 것입니다.


나는 때때로 다른 도구를 사용하지만 Forex 스팀은 연중 내내 운영 할 유일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외환 스팀에 대해 좋아하는 것.


지원 팀 우수한 전략 다양한 업데이트 (특히 뉴스 및 휴가 필터) 결과.


나를 위해, 그것은 사용하기 쉽다 & # 8211; 설치 과정 및 회원 영역 비디오를 통해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작동 방식을 간단하게 알 수 있습니다.


나는 회원들에게 정말 큰 지지자가된다. 자동화 된 Forex 로봇을 설정했다면 아마 그것을 생각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과정이 될 것입니다. 다행히도 비디오를 단계별로 따라 간다면 15 분 이내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 관한 가장 중요한 부분은 Forex 스팀 서포트 멤버가 컴퓨터에 연결하여 무료로 해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Mistake Traders는 항상 만듭니다.


지금 당장 살거야.


데모를 먼저 교환하고 소프트웨어를 이해하고 라이브 거래를 할 때 편안함을 느껴보십시오.


증기로 거래 결과.


자동화 된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도록 항상 실제 거래 계좌를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 Forex 로봇 국가의 팀이 볼 수 있습니다. 외환 스팀 소프트웨어의 독립적 인 리뷰.


시험 결과.


클릭 가능한 거래 결과.


여기서 우리는 아주 적은 금액의 자본이 위험없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1000 달러를 벌어 들인 매우 겸손한 계좌를 볼 수 있습니다. Forex 스팀은 귀하의 거래 계좌를 보호하는 여러 기능으로 인해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공식 Forex 스팀 설치 안내서에서 설명하는 몇 가지 기능입니다. 여기에 업로드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기능 중 일부에 대한 추가 정보가있는 Forex Steam 7 Video가 있습니다.


Pip Retrace & # 8211; 이것은 보조 stoploss 역할을하는 기능입니다. 소프트웨어가 40 pips에 도달하고 거래가 회복되지 않는다고 결정하면 손실을 줄이고 계정을 저장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휴일 필터 & # 8211; 휴가 필터는 Forex 스팀에 어려움이 있었던 역사적으로 엉뚱한 날인 은행 휴일에 대한 거래를 자동으로 차단하는 마지막 무료 업데이트에 포함되었습니다. 뉴스 필터 & # 8211; 뉴스 필터는 휴일 필터와 비슷하지만 Forex 공장 달력을 사용하여 영향력이 큰 뉴스 이벤트를 관찰하여 그 날의 불규칙한 기간을 피합니다.


시작하기.


나는 Forex 증기에 관하여 나가 여기 오늘 당신을 위해 제공 한 정보의 일부가 진정으로 위대한 Forex 로봇으로 이기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Forex 스팀 설정 및 쿠폰 업데이트.


Forex Steam 팬 메일을 많이 받았습니다. 글쎄, 나에게 쿠폰 메일을주는 것보다, 하지만 그다지 적은 것만은 묻지 않고받을 것이다.


오늘 저는 어떤 설정을 사용하고 어떤 활성 쿠폰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몇 가지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안전 벨트를 버클로 만들고 fr 지식을 준비하십시오.


좋아, 그건 치즈 냄새지만 내가 무슨 뜻인지 알지.


Forex 스팀 설정.


지금 저는 Steam 설정을 아주 적극적으로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나는 하나의 계정에서 헤지를 사용 중이며 다른 계정에서 헤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두 계좌 모두 꽤 잘하고 있지만, 2 주 동안 만 테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내 메인 계정의 경우 몇 가지 변경 사항을 기본값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TP 9 점과 SL 91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과 아마 차이가별로 없지만 이것에 대해 더 편하게 느끼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쩌면 나는 조심스럽게 지나치지만, 브로커가 Forex Steam 설정을 위해 사냥을하고있어 손실을 막거나 이익을 얻는다면 이것이 나에게 우위를 안겨주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hedging과 trailing stop에 대한 조언은 Forex Robot Nation의 비디오를보십시오. 그들은 그들이했던 버전 6 비디오의 새로운 설정에 대해 모두 이야기합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정말로 도움이되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거기에 남겨 둘 것이다, 다 끝났다. 오 ~ 잠깐, 쿠폰을 원했어?


Forex 스팀 쿠폰.


내가 너에게 쿠폰을 준다면 내가 무엇을 대가로 받습니까?


Forex Robot Nation의 쿠폰을 사용하므로 사용을 원할 경우 지원합니다.


쿠폰은 여기에 있습니다 :


Forex 스팀 10 % 쿠폰 : FRN-8WX3-FRN.


이제는 한 곳에서 모두 사용하지 마십시오! 나는 더 많은 게시물을 만들려고 아직 네가 나 한테 끝내지 않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제가 테스트하고 싶은 몇 가지 설정 변경 사항이 있으며, 또한 전체 여행을 가고 싶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스팀에서 꽤 많이 만들었으므로 이러한 경험을 분명히 공유하고자합니다.


내가 얻은 금액과 Forex Steam과 함께 모든 사람들이 찾고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사용한 전략의 유형을 한 달에 한 번씩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 주된 관심사는 스팀 라이트입니다. 스팀 팬이라면 여전히 이것을 읽을 수 있지만, 스킬을 넘을 때 믹스되지 않도록하십시오.


잘못된 시스템에서 전략을 테스트하고 문제를 일으키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얘들 아, 평소와 같이 당신과 사업을 같이하는 즐거움! 계속 독서를하고 나를 보여주고 사랑 :). 또한 Forex Steam 버전 7이 출시되었지만이 포스트에서 사용한 멋진 그림으로 이미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좋아, 이제 너 혼자 가겠다.


이것은 재미의 종류입니다.


나는 곧 내 리뷰에 올 계획을 세우고 있지만이 사이트를 즐겁게 만들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Forex Steam의 프로모션 블로그가 될 수는 없습니다. 내 의견, 성공 사례 및 실패 사례 일뿐입니다. 나는이 블로그에서 제휴 수수료를받을 계획이 없다.


내가 진심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스팀 사용 방법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쳐주세요. 이 블로그를 동기 부여로 사용하여 증기 설정을 더 조정할 수 있으며 이미있는 것보다 훨씬 나아질 수 있습니다.


나는이 블로그를 사용하여 내 다른 목표 중 일부를 계속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약간의 근력 강화 운동을하고있는 근육을 입으려고 노력 해왔다.


이제는 다시 거래를하고이 웹 사이트의 작동 원리를 알아 내려고합니다.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녕 얘들 아, 오늘 블로그를 시작. 여기에서는 Steam 및 기타 중요한 거래 정보로 내 이야기를 다룰 것입니다.


웹 사이트 사용자가 아니기 때문에 아직도 많은 것을 알아 냈습니다.


블로그가 이상하게 보이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나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내가 여기에서 뭔가를 할 때마다 나는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나는 그렇게 했습니까?


FAQ (자주 묻는 질문)


더 많은 질문과 수정 사항을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구입 후 언제 제품을 가져 옵니까?


당신이 구매하자 마자 바로 클릭 할 수있는 고유 한 링크가 주어지면 회원 자격을 얻게되며 회원 영역에 액세스하여 모든 소프트웨어 및 자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수수료가 없습니다. FOREIGHT STEAM의 모든 버전을 하나의 가격으로 구입하십시오.


Forex Steam 시스템과 거래하는 데 필요한 최소 금액은 얼마입니까?


최소 $ 300-500.00을 제안합니다.


ECN 또는 5 자리 중개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ECN 또는 5 자리 브로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설정해야 할 일이 있습니까? 아니면 자동으로 교환됩니까? 내 컴퓨터가 24/5에 있어야합니까?


시스템이 자동으로 교환되므로 MT4를 켠 상태로두면됩니다. 컴퓨터를 켜 놓을 수 없거나 선호하지 않는다면 월 20-30 달러를 지출하고 Forex VPS (쿠폰 15 % 할인)를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FXOpen (FXOpen으로 많은 성공을보고 한 사용자) 외환, FXDD 또는 현재 중개인을 선호합니다.


상향 판매 또는 회원 비가 있습니까?


아니요, 이것은 일회성 요금이며, 상향 판매 또는 회원 가입비가 없으며 모든 업데이트를 무료로 받게됩니다.


무료 평가판이나 데모 버전이 있습니까?


우리는 미래에 이런 일을 할 수도 있지만, 이 시점에서 우리는 모든 노력을 기울여 시스템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EA는 얼마나 자주 거래합니까?


EA는 자주 최적화되어 조정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용자가 선호하는 설정으로 EA는 가벼운 버전으로 1 일 1-4 거래를 허용하는 엄격한 매개 변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EA는 어떤 기간 동안 거래합니까?


라이트 버전은 M5를 거래하고 일반 버전은 M30을 거래합니다.


내 Backtesting은 내 거래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저희 EA는 거래 중 및 거래 전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하여 전략을 사용하기 때문에 다시 테스트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EA는 정적이지만 우리는 단순히 EA가 발전하고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하기 때문에 시장 상황을 앞서 가기 위해 시스템을 자주 업데이트합니다.


정상 버전과 경량 버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 EA는 매우 다릅니다. 그들은 모두 추세를 기반으로하지만 날카로운 진입 점, 거래 길이 및 거래 빈도를 결정하기 위해 다른 시간대 가벼운 (M5) 보통 (M30) 및 다른 라이브 데이터 기반 전략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모두 매우 기능적이며 쉽게 상인의 특정 스타일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브로커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용자는 개인적인 기호에 따라 구분하려고합니다.


가벼운 버전에는 90 SL가 있지만 손실은 항상 20 SL입니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그것은 매우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pip retrace라고 부르는 보조 SL이 20 인 90 SL을 사용합니다. 리 트레이스가 99.9 %가 넘는 거래에서 20 핍 손실이 결과입니다. 어떤 사용자는 이것으로 무서워하고 낮추지 만, 우리는 그것을 편안하게 생각하고 대부분 90 시간을 사용합니다.


EA를 더 커스터마이징하고 트레일 링 스톱을 추가하고 특정 시간에만 교환하도록하고 싶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우리는 EA의 두 버전 모두에 이러한 기능을 포함시킬 수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만, 그때까지는 더 많은 맞춤 설정을 추가 할 수있는 해결책이 있습니다. 여기에 대한 모든 것을 읽어보십시오.


나는 거래가없는 몇 일간의 시간을 보았는데, 왜 그런가요?


이들은 일반적으로 임의의 이벤트입니다. 거래 빈도는 일반적으로 안정적이지만 EA가 전략과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한 진입을 찾지 못하면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내 거래 중 일부가 게시 된 결과와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EA는 실시간 데이터를 수집하고 가능한 모든 기록을 저장합니다. 우리 시스템을 오래 사용할수록 결과가 우리 시스템과 비슷해질 것입니다.


어떤 나라를 기반으로합니까?


우리는 여러 국가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캐나다는 본거지가 될 것입니다.


몇 개의 라이센스를 얻을 수 있습니까?


총 4 개의 라이센스가 있습니다.


어떤 로트 사이즈를 권하고 싶니?


당신은 당신이 편안하게 사용해야합니다. TRUE로 설정하면 위험 비율을 선택할 수있는 Money Management (MM)가 있습니다. 자신의 로트 크기를 설정하는 경우 .10을 시도하고 해당 크기에 익숙한 지 확인하고 다른 크기를 안전하게 데모하십시오.


언제 거래하는 것이 가장 좋은시기일까요?


휴일에는 절대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EA는 며칠 전에 종료 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1-2 일 후에 되돌아 갈 수 있습니다.


뉴스 이벤트 중 거래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forexfactory / calendar. php를 사용하여 영향력이 큰 뉴스 이벤트를 모니터하고 필터링하고이 시간 동안 EA를 종료합니다. 뉴스 필터는 현재 EA에 추가로 적용되고 있으며 곧 사용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계속 액세스가 거부됩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즉, 인증되지 않았거나 제대로 인증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이 단계별 비디오에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인증 페이지에서 재생하도록 설정 :


EA는 내가하는 일을 거래하지 않고 있습니까?


가벼운 버전이 거래하지 않는다면 할 수있는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라이트 버전이 M5 시간대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ECN을 TRUE로 설정합니다 (NON ECN 계정의 경우에도 손익 거래가 시작됩니다).


계정 크기가 1000보다 작 으면 가벼운 버전으로 위험 비율을 높이거나 돈 관리를 끄고 자신의 로트 크기를 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를 시도한 후에도 여전히 거래가되지 않는 경우에는 권장되는 브로커 중 하나를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스마일리가 아닌 차트에 x가 있습니다.


즉, Expert Advisors 버튼을 클릭해야합니다 (이미지 참조).


로그 아웃했습니다.


우리의 결과.


최근 게시물.


독립적 인 결과.


어떤 계정도 표시된 것과 비슷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 높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가상의 성과 결과와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실제로 달성 된 실제 결과 간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설 적 거래는 재정적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실제 거래에서 금융 리스크의 영향을 완전히 설명 할 수있는 가상 거래 기록은 없습니다. 실제 현금 계정으로 거래되는 경우 실제 돈을 잃을 가능성이 있으며 Forex 발생할 수있는 손실에 대해서는 증기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 또는이 웹 사이트에서 구입 한 모든 소프트웨어 및 / 또는 가이드에 대한 모든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재정적 인 조언을 제공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